최종편집 : 2024-04-26 09:53 (금)
[창간23주년 기념축사] 곽윤희 구로구의회 의장, 든든한 지역사회 주춧돌로
상태바
[창간23주년 기념축사] 곽윤희 구로구의회 의장, 든든한 지역사회 주춧돌로
  • 곽윤희 구로구의회의장
  • 승인 2023.10.2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늘 초심처럼 「공유, 정의, 복지」라는 창간 정신으로 구민에게 희망찬 소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해온 구로타임즈의 창간 23주년을 45만 구로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3년간 구로타임즈의 건전한 비판은 구로의 미래에 밑거름이 되었고, 양질의 정보는 구민들이 지역의 특수한 상황과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여 구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생활을 보다 더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드는데 기여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지금껏 그래왔듯, 언제나 우리 구로구민 곁에 든든한 언론이 되어주시기를 부탁드리고, 독자들의 뜨거운 애정 속에 지역공동체의 대변인으로서 지역 발전을 선도하고 지역사회의 주춧돌이 되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공정하고 열린 자세로 지역의 살아 숨 쉬는 이야기를 들려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지금까지 지역 주민들의 곧은 양심을 대변해 오신 것처럼 계속해서 신속·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주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주시고, 지역사회통합에 앞장서는 신문이 되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구로구의회도 끊임없이 정책을 개발, 연구하고 구민과 소통하며 구민 곁으로 한 걸음 더, 구민 중심 구로구의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적극적인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