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09:55 (월)
흠~ 신선한데~
상태바
흠~ 신선한데~
  • 공지애
  • 승인 2007.1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자랑 멋자랑] ing family 샤브샤브해물부페 고척점
요즘 우후죽순처럼 생기는 것이 바로 해물뷔페다. 가격도 천차만별, 내용도 천차만별이라 잘 못 선택하면 실망하고 돌아설 때도 많다. 하지만 ing family 샤브샤브해물부페 고척점에서라면 후회할 일은 없을 것 같다.

우선 넓고 쾌적한 실내, 신선함이 생명인 해물·채소의 철저한 관리, 그리고 어린이를 위한 놀이방과 18가지 종류의 와인(판매용)이 준비되어 있다. 해물뷔페이니만큼 새우 꽃게 백합 낙지, 게, 아구, 쭈꾸미 등 해물류에 신경을 많이 썼다.

청경채, 신선초, 적치커리, 비타민, 새싹채소 등 채소류도 최상급으로 준비했다. 샤브샤브의 백미인 칼국수도 호박, 파프리카 등을 넣어 형형색색 자연의 색을 낸다.

그 다음 중요한 것은 음식의 퀄리티다. 체인점이지만 모든 음식재료를 매일 직접 구입해 6~7명의 조리사가 바로 조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초밥 각종 회와 튀김 등 즉석음식코너도 있다.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가 정감 있는 조군자(55)사장은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는 만큼 손님들이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음식 하나에서부터 실내 청결까지 신경이 미치지 않는 곳이 없다. 하다못해 커피머신에서 나오는 종이컵에도 예쁜 그림과 글귀가 담겨있다. 그래서인지 주말이면 돌잔치나 칠순잔치, 가족행사, 회식 모임 등이 많이 예약된다.

점심뷔페 1만1천원, 평일저녁과 주말 뷔페 1만4천원, 소인 8천원. 총 300여 석. 영업시간 오전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휴무일 없음. 주차 가능, 단체예약 가능.
문의 2617-77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