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09:55 (월)
[시선집중 shop]- 정관장 개봉점
상태바
[시선집중 shop]- 정관장 개봉점
  • 구로타임즈
  • 승인 2006.04.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와 정성󰡑으로 우뚝
소득수준이 향상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면서 우리나라 대표 건강식품이자 한방재인󰡐홍삼󰡑이 최근 들어 각광을 받고 있다.

홍삼이 몸에 좋다는 것은 권위 있는 연구기관의 과학적인 분석과 연구결과로 이미 밝혀졌고 세계적으로도 베스트 건강식품의 하나로 꼽히고 있다. 그러나 귀하고 값이 비싸다는 이유로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가지 못해 널리 보급되지는 못했다.

하지만 근년 들어 한국인삼공사가 6년근 홍삼을 브랜드화한󰡐정관장󰡑상품을 전국적으로 보급하면서 이제는 저렴한 가격으로 어디에서나 쉽게 구입할 수 있고 대표적인 건강 제품으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개점 5주년 맞아
세일 및 사은품행사

정관장 개봉점은 2001년 8월 개봉2동 현대아파트 정문 상가에 구로지역에선 처음 개점하여 5년째를 맞고 있다. 특히 이곳은 전국 정관장 가맹점가운데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승승장구하고 있다고 한다.

이는 주변 상권이 뛰어나서가 아니다. 개점당시 주변의 상권이나 소득수준이 낮아 고가의 홍삼제품을 팔기에는 부적합했고, 홍삼효능에 대한 인식부족으로 어려움이 많지만 매년 급신장해 왔다는 것이다.

이유는 고객만족을 위한󰡐신뢰와 정성󰡑이 있었기 때문이다. 신재곤 사장은󰡒단순히 제품 판매에 그친 것이 아니라 홍삼의 우수성을 홍보하며 고객의 건강상태나 용도에 맞춰 가장 적합한 제품을 권유하는 등 의 고객밀착 마케팅과 그동안 지역에서 벌여온 봉사활동을 기반으로 한 지역 단체모임행사시의 판촉물 지원 등 적극적인 고객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며󰡒이제는 주변지역 뿐만 아니라 시흥, 목동 등 타 지역의 고객도 많이 내왕하고 있다󰡓고 자랑했다.

신 사장은 이러한 적극적인 마케팅 결과, 본사로부터 감사패, 최우수공로패 등을 수상했고, 본사 영업사원 능력개발교육개발원과정에 초청강사로 초빙돼 강의를 하기도 했다고 한다.

최근에는 개점 5주년 및 가정의 달을 맞아 사은품 증정 및 10%세일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정관장 개봉점은 최신 홍삼전용추출기를 갖추고 사포린을 비롯한 홍삼 유효성분이 최고의 함량으로 추출되는 86℃에서 24시간동안 직접 달인 홍삼추출액을 고객에 보급하고 있는 점을 차별화하고 있다.

신 사장은󰡒앞으로도 제2의 고향인 구로에서 신뢰와 판촉물서비스, 친절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서비스를 통한 지속적인 수요증대와 고객을 늘려 정관장홍삼이 지역주민들에게 진정으로 사랑받고 건강을 지키는 파수꾼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2066-2304. <윤용훈 기자>
-------------------------
구로타임즈 150호 2006.4.24일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