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10:05 (수)
5선 경서농협 이기홍조합장
상태바
5선 경서농협 이기홍조합장
  • 김경숙
  • 승인 2005.03.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사하는 조합으로"
선거를 마친 다음날인 9일 오후 경서농협 본점 조합장사무실은 곳곳에서 걸려오는 당선 축하전화와 축하객들로 끊이지 않고 있었다.

이번 선거를 통해 한표의 위력과 조합원들의 바람이 어디에 있는지 알게 됐다는 이 당선자는 그런 만큼 앞으로 더욱 조합원과 조합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는 강한 의욕을 내비쳤다.

지난 89년부터 올해로 17년째, 5선 조합장으로 무게를 더하게 된 만큼 이번 공약에서 약속했던 대로 특히 조합원에 대한 보다 폭넓은 복지혜택을 마련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신용사업의 물량확대로 농협을 더욱 안정시켜나가겠다고 그는 밝혔다.

이를 위해 농사를 짓고 있는 경서농협 조합원들에게 그동안 지원해 온 영농자재무상보조비율을 더욱 높이는 것뿐아니라, 각종 질병으로 수술입원시 일정정도의 의료비를 지원하고 자녀장학금 지원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이와함께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농협'으로서의 위상도 더욱 제고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조합 봉사단을 구성, 눈이나 비 등으로 인한 재해가 발생해 지역에 어려운 일이 생겼을 때 앞장서서 봉사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현재 수궁동을 비롯 오류동 개봉동 고척동 등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지점들을 통해 지역봉사와 다양한 문화프로그램등으로 지역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지역단위 농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나가겠다는 것.

도심속 단위농협조합장으로 4년 임기의 첫발을 다시 내딛게 된 5선 이기홍조합장의 향후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