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0:30 (화)
제1회 구로문화마당 큰공연 열려
상태바
제1회 구로문화마당 큰공연 열려
  • 김경숙
  • 승인 2003.11.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20일 저녁7시 구로청소년수련관서/ 댄스, 사물놀이, 각설이타령등// 어린이부터 어른에 이르는 지역주민들의 문화공연 축제가 될 ‘제1회 구로문화마당 큰공연’이 목요일인 오는 20일 오후7시부터 구로청소년수련관 소강당에서 열린다. (사)함께하는 문화마당 구로도서관 등의 공동주최로 열리는 이날 ‘제1회 구로문화마당 큰공연’행사는 총3부로 나뉘어 편지쓰기대회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중심으로한 축하마당, 참여마당, 함께마당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유아부부터 장년부에 이르기까지 지역주민들이 참여하는 2부 참여마당에는 신도림제일어린이집 어린이들의 ‘갑돌이와 갑순이’공연에 이어, 미래초등학교 학생들의 째즈댄스, 영일초등학생들의 기악연주, 택견시연, 영림중학교와 구일고 학생들의 힙합댄스, 구로2동 신명풍물단의 사물놀이 등이 펼쳐져, 흥겨운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3부 함께마당에서는 신도림동 주민이기도한 이만복씨가 자신의 예술단을 통해 신명나는 각설이공연을 펼치는 한편, 민혜경 조영남씨등의 인기가수들도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구로타임즈,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운용본부, (사)대한택견 구로본부 전수관 등이 후원하는 이날 구로문화마당 큰공연 행사에는 관심 있는 지역주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구로청소년수련관은 고대구로병원 정문맞은편에 위치해있다. 문의 866-5050

cimin9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