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09:55 (월)
함께하는 문화마당 활동 ‘눈길’
상태바
함께하는 문화마당 활동 ‘눈길’
  • 김경숙
  • 승인 2003.10.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기증, 주부노래교실등 각종문화강좌// ‘행복이 시작되는 문화쉼터’라는 기치를 내걸고 지난 8월 문을 연 (사)함께하는 문화마당 구로구지회가 최근 본격적인 활동을 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문화마당은 현재 노래교실 영화감상 문화기행등 다양한 문화프로그램들을 실시하는가하면, 지역내 학교 및 단체에 도서기증을 하는 등 폭넓은 활동을 벌이고 있어 향후 활동내용과 방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도서여건이 미비한 지역적인 특성을 고려해 현재 2만여권의 책을 지원키로 하고, 학교나 도서관 동마을문고 등 29곳으로부터 선착순 지원을 받아 지난달 초부터 영림중학교에 1천권을 비롯 구로도서관에 1천권 등 곳곳에 도서를 기증하고 있다. 문화마당측은 이미 접수가 완료된 상태이나, 지역내 공공시설등에서 도서가 꼭 필요하다면 상황에 따라 일부 기증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지역문화창달과 아름다운 만남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주부노래교실, 주부문학교실, 건강관리강좌, 자녀지도법, 영화감상, 문화기행, 가족건강 달리기, 가족사랑 편지쓰기등 보다 차별화되고 신선한 문화강좌들로 주민들속으로 다가선다는 야심찬 포부를 다지고 있다.

현재 주부노래교실(월요일) , 주말 영화감상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으며, 회원 선착순 모집중. 문의 866-5050



지난달 29일 오후2시 구로청소년수련관 소강당에서 문화마당 주최로 열린 조영남 특별초청 ‘주부노래교실’에 150여명의 주부들이 참석, 성황을 이루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