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4 11:24 (금)
[FROM 편집국_총선후] 다시, 구로타임즈 유료독자 멤버쉽으로 전환합니다
상태바
[FROM 편집국_총선후] 다시, 구로타임즈 유료독자 멤버쉽으로 전환합니다
  • 구로타임즈
  • 승인 2024.04.1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로타임즈 기사보기를 4월11일 오전10시30분부터 다시 유료독자 멤버쉽으로 전환합니다. 

구로지역 발전과 주민의 삶에  큰 영향을 주는 지역대표를 선출하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 후보들의  정보와 정책에 대한 정보등을 주민유권자들이 보다 쉽게 접하고 판단하실수 있도록 지난 한달여  구로타임즈 기사를  전면 오픈해왔습니다만, 이제 다시  유료독자 체제로 전환합니다.  

지역현장을 뛰며 주민의 눈으로 지역밀착형 정보와 뉴스를 취재보도하는 구로타임즈는 주민독자 여러분이 내주시는   연 7만원(선납)의 구독료로 운영되고 있는 신문사입니다. 유료독자는 매주 월요일자로 발행되는 '구로타임즈' 지면신문을 댁과 사무실에서 우편으로 정기적으로 받아보실수 있으며, 그 전에 온라인으로 구로타임즈 발행호(PDF)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지난 24년동안 축적된 구로지역의 역사와 정보자료를 보실 권리를 갖습니다.

주민이 알아야 보이고, 보이는 만큼 올바른 결정을 할수 있습니다. 지역은 나와 가족이 살아가고, 가족의 행복권을 만들어가는 일터가 있는  가장 기본단위의 삶의 터전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