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6 12:20 (목)
외식업구로지회 정기총회 가져
상태바
외식업구로지회 정기총회 가져
  • 윤용훈 기자
  • 승인 2014.04.1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회원업소 표창장 수여, 무료소개소 등 사업계획 승인

한국외식업중앙회 구로구지회는 지난 7일 오전 11시 엘리시안웨딩홀에서 대의원 150여명과 이인영 국회의원, 제갈창균 외식업중앙회 회장 등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도 제 35회 정기총회를 갖고 지난해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에 이어 금년도 사업계획(안) 및 세입·세출예산(안)을 원안대로 처리했다.

또 이날에는 구청장 표창 5명(정재영(소천지), 조양훈(도원), 김현숙(오돌뼈연탄), 김윤영(맥시칸치킨), 정연태(큰바다수산)), 중앙회장 표창 5명(성경순(3동 숯불갈비), 이정숙(아원), 이복선(골뱅이창), 정보영(개봉칡냉면), 한성삼(구로지회 총무부장)), 지회장 표창 5명(강효자(소천지), 이주현(소천지), 옥돌방(박세자, 이상용), 김희영(오돌뼈연탄구이),김정옥(중림)) 등 15명의 우수회원에게 표창장 수여와 함께 회원 자녀 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한데 이어 참석 대의원들은 '주방문화개선'에 적극 참여하고 실천할 것을 결의했다.

총회에서는 또 감사임기 만료에 따른 2년 임기의 신임 감사에 김혜경(한우일번지 대표)과 김현숙(오돌뼈연탄 대표)을 선출했다.

금년 지회는 회원업소에 농협, 농민 등 생산 공동체와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직거래사업을 활성화하고, 무료직업소개소 운영을 활성화하여 구인·구직인력의 원활한 수급을 통해 인건비상승을 억제하여 회원사의 경제적 부담을 해소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또한 독거노인, 결식자녀를 위한 음식 나눔 행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