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10:05 (수)
혁신교육 집담회 관심이 이정도까지나
상태바
혁신교육 집담회 관심이 이정도까지나
  • 구로타임즈
  • 승인 2012.09.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로타임즈 9월24일자 PDF로 먼저 보세요

 ■ 구로타임즈 9월 24일자 신문이 발행됐습니다. 유료독자께서는 우편에 앞서 PDF로 지금부터 보실수 있습니다.    PDF판으로 보시려면 회원가입후 신문사로부터 정기독자 인증을 받으신후, 메인화면 '구로타임즈'제호 옆에 있는 'PDF'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번 호에 실린 주요기사의 일부입니다.

  구로- 금천 상생협력 '시선집중'

  혁신교육지구 집담회 현장 '앗 뜨거'

  수상한 의문점, 그들만의 토론회

  차량기지이전 타당성 재조사 착수

  학교앞 교통사고 잇따라 주민서명



1. 뉴스와 정보가 넘쳐나는 서울.

2. 하지만 가족, 일터가 있는 이 지역에서 생활하는데 필요한 정보와 재미 쏠쏠한 뉴스는 바로 이 곳, 구로타임즈에만 담겨있습니다. 세계에서 구로구를 가장 잘 아는, 지역전문지이기 때문입니다.

3. 구로타임즈는 쉽지 않은 길이지만, 땀방울  배인 기사와 신문의 가치를 인정해주는 독자 한분 한분이 내주신 구독료와 광고료로 뿌리 내리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지역공동체 언론으로  가야 할 원칙이요 바른 길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4. 지역언론의 중요성과 가능성에 대한 시험이 지금, 건강한 지역언론이 생존하기엔 가장 척박하다는 한국의 중앙, 그러나 또 하나의 공동체로 살아가는  '서울'이란 지역에서 진행 중에 있습니다.

☆ 구독을 원하시는 분은 (02) 858-1114 또는 구로타임즈 인터넷판으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유가구독자가 되시면 PDF판을 비롯해 모든 기사와 자료를  자유롭게 보실수 있습니다.

.☆ 월정구독료는 5천원 (CMS 월납 4천원)이며, 1년 선납으로 하실경우는 5만원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