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7 11:24 (금)
구로(을) 열린우리당 ‘기선’
상태바
구로(을) 열린우리당 ‘기선’
  • 구로타임즈
  • 승인 2004.03.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12일 총선 필승결의대회및 입당환영식 가져/ 구로을 열린우리당이 지난12일 오후 2시 정현탑웨딩홀 다이아몬드홀에서 4.15총선 필승결의대회및 입당환영식을 갖고 총선을 향한 대대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이날 입당식에는 임성주 애경화학사장을 비롯 최태영 바르게살기 협의회장, 이점순 여성단체협의회장, 송영주 남구로신협 감사, 김은용 구일우성아파트 동대표, 김석규 전동장등 지역유지및 직능단체관계자 60여명이 입당했다.

또 지난해 말 민주당 분당사태 이후 열린우리당 (구로을)은 물론 민주당 (구로을)과 등거리 관계를 유지해왔던 민주당구로을 비상대책위 소속의 전 민주당 핵심당직자들인 김호승 구로2동 구의원, 정명수 민주당 구로을 비상대책위원장, 이해달, 류춘재 씨등 40명도 이날 열린우리당에 입당했다.

이날 입당식에서 임성주 애경화학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 구로에서 젊은 시절을 보냈는데 설움을 많이 받는 지역같다"며 "구로와 같이 해온 김한길과 구로발전을 위해 똘똘 뭉쳐 큰 일을 치러내자”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열린우리당 서울시당 위원장인 김영춘의원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구로을 총선후보로 나설 김한길 열린우리당 총선기획본부장의 격려사와 필승의지를 다지는 결의문낭독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구로타임즈 최대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