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7 11:24 (금)
[구로 맛집멋집 4]참치 맛 진수 즐거움도 한움큼, 이어도참치 구로구청점
상태바
[구로 맛집멋집 4]참치 맛 진수 즐거움도 한움큼, 이어도참치 구로구청점
  • 윤용훈 기자
  • 승인 2014.09.2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들에게 아낌없이 퍼드리고, 고객들이 불편 없이 맛있게 드시고 만족스러워 다시 찾도록 하는 것이 영업방침입니다."

구로구청 사거리에서 구로중학교 맞은편 1층에 자리한 이어도참치 구로구청점의 지형근 대표는 여러 종류의 참치 회 가운데서도 맛있고 좋은 부위를 무한 리필해 고객들이 '가격 대비 참치의 진정한 맛'으로 평가하며 단골이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지난 2007년 11월에 오픈해 7년이 되가는 이곳은 크고 작은 룸 3개에다 4인석·6인석 테이블 등을 갖춘 깨끗하고 쾌적한 분위기로 70명 내외를 수용할 수 있는 규모다. 경기 침체로 주변 상점들이 업종을 번갈아 가며 어렵게 운영하고 있는데도 이곳은 주변 예상을 깨고 초창기부터 박리다매에 품질좋은 참치, 고객만족전략으로 초저녁 무렵부터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인기음식점중 한 곳.

참치는 참다랑어·눈다랑어·황다랑어·날개다랑어·황새치·청새치·흑새치·돛새치 등 종류도 다양하고 부위별 맛과 가격도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

이어도참치 구로구청점은 싸고 맛이 떨어지는 참치 부위의 무한리필은 사절하고 있다. 가능한 가격대비 최고의 맛있는 신선한 값어치 있는 좋은 부위를 내놓고 있다고 한다. 맛이 없으면 절대 찾아오지 않는 고객으로부터 먼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이다.

좋은 참치를 저렴하면

  
서 푸짐하게 제공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지형근 대표(사진)는 "국내 최대 참치전문업체인 사조참치의 창고에서 중간도매상을 거치지 않고 직접 가져오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주 메뉴인 참치 회 외에도 메로구이, 은행·마늘튀김, 새우·호박튀김, 콩나물북어탕, 알밥, 마끼, 죽, 장국, 채소류 등 여러 요리 및 밑반찬 등도 고객이 원하는 대로 푸짐하게 무한리필된다고.

이같은 서비스는 입소문이나 소개로 알려져 인근 구청, 경찰서, 고대병원, 금융권, 회사 종사자 및 지역주민 뿐 아니라 외부지역 및 지방에서 일부러 찾아오는 고객도 적지 않다고 한다.

탄탄한 고객기반으로 그동안 오후부터 영업을 해왔지만 최근 들어 점심영업도 시작해 고객을 끌어 모으고 있다. 점심특선(2만 5,000원)메뉴를 내놓고 저녁때와 같은 수준의 메뉴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서스비하고 있다.

지 대표는 "고객이 가게에 입장하는 동시에 주차를 비롯한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가며 서비스하고 있으며, 특히 개점 시 줄곧 같이 하고 있는 김옥진 주방실장이 단골고객의 취향을 잘 파악해 맛있는 참치 회를 서비스하는 것도 또 다른 장점"이라며 향후 이러한 영업기반을 통해 동종업종의 체인사업에도 도전하고 싶어 준비하고 있다는 포부를 밝혔다.

■ 주요메뉴(1인기준)
·참치회보통 2만5,000원
·스페셜 3만원
·특스페셜 3만5,000원
·실장스페셜 5만원
·이어도스페셜 7만원, 초밥 1만원
■ 영업시간 : 평일 12시 정오∼새벽 2시,
     주말 12시 정오∼밤12시 연중무휴
■ 위        치 : 구로2동 86-5번지 1층
■ 문        의 :  857-37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