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9:53 (금)
혁신기업지원센터 키콕스로 이전
상태바
혁신기업지원센터 키콕스로 이전
  • 윤용훈
  • 승인 2007.1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홍보 전광판설치 추진
지난29일 중기지원협2차회의 중기지원방안 논의

구로구 중소기업지원협의회는 지난 10월 29일 구로구청 회의실에서 제2차 회의를 갖고 디지털단지의 전광판 설치 등 구로중소기업의 효율적인 운영지원에 관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구로디지털 단지 내 중소기업을 홍보하기 위해 전광판을 설치하자는 중소기업의 건의와 관련해 구로구청과 산업단지공단, 그리고 서울중기청이 공동으로 협의해 추진토록 했다.

또한 각종 중소기업지원시책에 대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때 벤처빌딩이 밀집되어있는 디지털단지의 특성을 감안해 현장밀착지원을 위한 빌딩별 현장방문으로 진행할수 있도록 했다.

서울중기청은 이 자리에서 현재 1단지 마리오타워 8층에 있는 서울혁신기업지원센터를 12월중에 키콕스로 이전하고 중소기업진흥공단, 구로구, 컨설턴트협회, 이노비즈협회 등의 유관기관 직원을 파견 근무하는 등으로 센터 인원을 보강해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 디지털단지를 찾는 시민, 방문객, 바이어 등이 빌딩이나 업체를 손쉽게 찾을 수 있게 선진외국공단이나 국내 타 산업단지처럼 현재의 빌딩이름 위주에서 블록별 주소를 정하자는 의견과 해외 바이어나 지방 협력사들의 방문이 잦지만 고급 숙박시설이 마땅치 않아 만성적인 불편에 시달리는 만큼 비즈니스호텔의 설립에 대한 필요성을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