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9:53 (금)
“믿음 주는 의회로”
상태바
“믿음 주는 의회로”
  • 송희정
  • 승인 2007.0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의회 신년인사회 17일 열려
한해 의정활동의 비전을 제시하고 의원들의 각오를 다지는 구로구의회 신년인사회가 지난 17일 오후 4시 구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양대웅 구청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장, 열린우리당 이인영 국회의원, 한나라당 구로갑․을 당원협의회 이범래, 이계명 운영위원장 그리고 류근무, 최재무 전의원 등 구로관내 각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김경훈 구의회의장은 신년사에서 “제5대 의회 출범 이후 16명 의원 모두는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해내며 힘찬 출발을 벌였다”고 지난해를 소회한 뒤 “구로구의회와 16명 의원 모두는 구로발전이라는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우리구의 뒷모습을 정리하는 미용사가 되어 사랑받고 믿음 주는 희망찬 의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어 축사에 나선 양대웅 구청장은 “5대 의회 들어 한 식구로서 주민 의견을 대변하고 집행부와 함께 같은 일을 한다는 자세로 많은 일을 함께 해줬다”고 감사의 말을 전한 뒤 “지방선거에도 불구하고 중단 없는 전진, 안정적인 발전을 해왔으며 앞으로의 4년도 흔들림 없이 전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참석 인사들은 축하 시루떡 절단 후 가벼운 음료를 즐기며 새해의 기대와 덕담을 나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