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9:53 (금)
[축사]박용순 구로구의회의장
상태바
[축사]박용순 구로구의회의장
  • 구로타임즈
  • 승인 2016.07.2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심적 비판속 화합과 공유 창구
구로타임즈의 창간 16주년을 43만 구로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둠을 몰아내는 밝은 빛처럼, 가려운 곳을 긁어 주는 효자손처럼 정론직필의 언론정신과 구민의 대변자로서 지방자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여 주신 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남다른 열정과 사명감으로 365일 구로 곳곳을 누비며 신속 정확한 뉴스전달에 힘써 오신 김경숙 발행인을 비롯한 구로타임즈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1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구로타임즈는 '공유 정의 복지'라는 창간정신을 이어오며 우리이웃의 기쁜 소식은 함께 기뻐하고 아픈 상처는 서로 보듬어 줄 수 있는 화합과 공유의 창구 역할을 충실히 해왔습니다.

또한 정확한 사실을 바탕으로 한 양심적 비판과 진심어린 충고는 구로의 발전과 정의로운 지역사회를 만드는 디딤돌이 되었습니다.

구로타임즈는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주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진정한 지역신문으로 주민들께 큰 호응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방화시대에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는 지역민들의 욕구를 심도 있게 대변해주는 지역신문의 필요성은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구석구석을 비추는 거울이 되어 다양한 정보와 의견을 담아내고, 언제나 구로발전의 든든한 조력자로 구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신문고로 독자들에게 큰 사랑받고 신뢰받는 언론사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