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5-28 19:29 (목)
농업인 신용회복 컨설팅 아세요?
상태바
농업인 신용회복 컨설팅 아세요?
  • 구로타임즈
  • 승인 2020.03.2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자산관리회사 서울서부지사

구로구 구로5동에 위치한 농협자산관리회사 서울서부지사가 재기를 희망하는 농업인을 돕는 '농업인 신용회복 컨설팅'을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이 가중된 상황을 반영하여 코로나19 확진자 및 가족, 코로나19로 인해 수입이 급격히 감소한 자영업자, 소상공인 및 일용직 근로자 등을 대상으로 채무 감면율을 확대적용한다.
 

지사 관계자는 "농업인 신용회복 컨설팅은 농업인의 경제적 재기를 위한 신용회복 기회를 확대하는 목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농가소득 5천만원 조기달성을 위한 범 농협 추진계획에 맞추어 시행되고 있는 캠페인"이라고 밝혔다.
 

조원호 지사장은 "농업인을 위한 채무조정을 통해 원금 및 이자를 감면하고 생활을 도와줄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 중이며, 이번 컨설팅이 과중한 채무에 시달리는 농업인에게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수입이 급격히 감소한 자영업자, 소상공인 및 일용직 근로자 등을 대상으로 채무 감면율을 최대 70% 확대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원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해당 지원기간은 코로나19 확산여부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문의는 6412ㅡ9730으로 하거나 방문하여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