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9:53 (금)
교복공동구매가 기막혀...재건축 동의율 97% 신화
상태바
교복공동구매가 기막혀...재건축 동의율 97% 신화
  • 구로타임즈
  • 승인 2011.04.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집국에서]"5월2일자 PDF로 먼저 보세요 "

 따끈한 구로타임즈 5월2일(월)자  신문이 나왔습니다.

 구로타임즈 유료독자이시라면 우편으로 집이나 사무실에 도착하기까지의 3,4일이란 오랜시간을 기다리실 필요가 없으십니다.  PDF로 지금 바로 보실수 있습니다.

PDF를 보시려면 메인화면 '구로타임즈' 제호 오른쪽 편에 있는 'PDF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를 위해서는 유료독자로 회원가입과 신문사 인증을 받으신 분이어야 합니다.

 이번호에서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준비되고 있는 어린이날 행사나 어버이날 행사등의 다채로운 행사소식부터  교복공동구매를 가로막는  현실에 대한 학부모들의 고민과 고발내용을 담은 '교복공동구매가 기막혀', 행정사무감사 진행방식을 둘러싼 의원들의 입장과 속내등을 취재한  '구의회 행정사무감사방식 논란'등의 기사들이 담겨있습니다.

 이외에도 KBS송신소 이전부지 활용과 관련한 주민설명회현장이나 영림중 내부형교장공모제 재공모에 대한 지역 각계의 환영성명서, 법적 소송으로 간 항공소음피해관련 1차공판, 재래시장 살리기를 위해 한마음으로 똘똘 뭉쳐 빛을 내고 있는  구로자율시장 상인조합원등  구로타임즈에서만 볼수 있는 새로운 지역뉴스와 정보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뉴스와 정보가 넘쳐나는 서울이지만,  구로구의 지역 주민으로 살아가는 데  필요한  정보는 바로 '지역주민의 창'인  구로타임즈에 생생하게  담겨있습니다. 

여러분이 내 주시는 구독료(월 CMS 4천원, 연납 4만원)는  제대로 된 지역언론이 존립하기 힘든  서울지역에서,   바른 지역전문언론이  뿌리 내리게 하는  '햇살'이며   '생명수'입니다. 

아직 안하셨다면,  지금 '구독 신청' 어떠십니까?   전화  (02) 858-1114. 또는 구로타임즈 인터넷판으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5월의 시작을 앞둔 주말,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