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9:53 (금)
따끈한 4일자 신문 PDF판으로 보세요
상태바
따끈한 4일자 신문 PDF판으로 보세요
  • 구로타임즈
  • 승인 2011.04.0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로타임즈 4월4일자 신문을 PDF판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PDF판을 보시고 싶으신 분은  메인화면 '구로타임즈' 제호 오른쪽 편에 있는 'PDF보기'를 클릭하시면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PDF판은 유가독자로서 신문사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보실수 있습니다.

구독을 희망하시는 분은  1. 구독신청  2.회원가입  3.신문사 인증 요청 (T.858-1114)  4. 로그인    후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 유가독자로서 회원가입 이후 '정기독자'에 대한 신문사인증절차를 마친 독자분의 경우는 로그인을 하시면 PDF판은 물론 모든 기사를 자유롭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393호에서는 구로구가 추진하려는 명문고육성 정책과 관련한 공개토론회 내용과 기고등이 실려있습니다.  <1면, 4-5면, 10면>

 또 최근 신고된 공직자 재산변동 자료에 따르면  '의원들' 2명중 1명 이상이 재산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원 과 구청장의 재산 변동내역 내용을  표로 상세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2면_자치 종합>

 복지관들의 변화도 감지되고 있습니다. 스포츠댄스등 무료강좌를 65세 이상 어르신중 장애인분들에게가지 확대하고 책도 대출하면서, 문화와 복지가 살아있는 지역밀착형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6면_복지>

수궁동에서 통장위촉과 관련한 대형교회 개입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주민들사이에서는 "교회 말 한마디에 흔들거리냐"는 정치인과 교회에 대한 비판으로 시끌거리고 있으나, 해당 교회측은 "그런 일은 있을수 없는 일이며, 소문은 와전된 것일뿐"이라고 일축하고 있습니다.  <11면_사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