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9:53 (금)
[축사] 이범래 국회의원(구로갑)
상태바
[축사] 이범래 국회의원(구로갑)
  • 구로타임즈
  • 승인 2011.03.0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속에 대변되는 구민의 눈과 마음


구로타임즈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구로의 올바른 풀뿌리 지방자치와 지역발전을 위해 발로 뛰며 주민의 소리에 귀 기울여 주신 김경숙 대표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와 축하를 전합니다.


우리 구로구의 생활현장에서 따뜻한 지역사회를 추구하며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구로구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해 애쓰시는 구로타임즈 관계자 여러분들이 있기에 우리 구로가 정이 넘치고 살맛나는 구로로 거듭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구로타임즈는 현장에서 문제해결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였고 구민들과 밀착되어 생생한 보도를 함으로써 독자들에게 가까이 다가서고 신뢰 속에 구민들의 눈과 마음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건전한 비판, 공정한 보도, 주민의 삶과 밀접한 알찬 정보를 통해 주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구로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구로타임즈가 구로구민의 뜻을 대변하는 구심체로서 성장과 발전하기를 바라며, 저 역시 지역 언론이 더욱 자유로운 가운데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소외받는 우리 이웃이 생기지 않도록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구로의 가치를 높이고, 구로의 선진화를 이끄는 정론지로서 앞으로 더욱더 큰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