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09:55 (월)
자유게시판
메시야 102. 세계 지명은 한국 사람이 가서 지었노라.
icon 이채은
icon 2016-03-28 19:57:00  |   icon 조회: 4462
첨부파일 : -
메시야 102. 세계 지명은 한국 사람이 가서 지었노라.

2016년 3월 28일 월요일 지성소에서.

메시야가 여러분들이 지역명을 가지고 논쟁이 많을까 메시야가 말하겠노라. 알라신을 세웠던 알라의 언어를 만들었던 그 나라로 가면 한국의 지명으로 보면 된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이승만 대통령은 태초에 미국을 건설했는데 그 지명도 한국 지명으로 그가 만들었다고 보면 된다.

독일말은 자체는 영어이나 금화가 독일어를 만들어 독일의 지명도 한국 지명으로 보면 된다. 이탈리아는 당신들이 예수라고 부르는 아영이가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이 지역을 만들었고 그것도 한국지명이라고 보면 된다. 일본과 태국 지명도 우백호의 손이 만들었고 이 곳도 한국지명이라고 보면 된다. 중국-여기도 이스라엘 백성이 한국 지명을 만들어놨다고 보면 된다.

그 말만 틀리지 다 똑같다. 유병언의 셋째 마누라 베트남의 띠로부터 18개국을 그가 만들었다고 보면 되며, 한 언어를 쓰며 지명을 만들었다. 모든 세계의 지명은 한국의 시조들이 가서 고구려나, 백제나, 신라, 이들의 후손들이 가서 그 지명을 한국에 있던 그대로 만들었다고 보면 될 것이다.

지금 한국 땅도 어디까지 아버지께서 지명을 했는지 지금 아버지의 음성을 듣고 나도 그 날 그 날 일용할 양식을 먹고 전하노라. 그래서 만주까지 땅으로 있는지, 남북한까지 있는지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서 그 시와 그 때에 그 위치와 한문을 가르쳐주신다.

오늘 아침에 백정이라고 가르친 것은 흰 백(白)자 이마 정, 수소를 쪼갰다 해서 쪼갤 백(白)자이다. 힘쓸 맥(白)이라고 하는데 사실은 쪼갤 백(白)자이며 살인 백(白)자이다. 쪼갤 백(白)자는 사단의 족속을 보고 백정놈이라고 보면 된다. 어느 지역이든지 가서 여기에 있는 모든 사람들의 지명이 나갔다.

앞으로 세계 천체에는 북쪽 천체, 서쪽천체, 동쪽천체, 남쪽 천체 그대로 12지파 하나님의 명칭대로 복원할 것은 복원하고, 없앨 것은 없애고 땅의 지리, 모든 것을 70년 동안 정리하고 떠날 것으로 안다. 여러분 세계 명칭은 한국으로부터 북쪽은 북쪽의 모델, 서쪽은 서쪽 모델, 동쪽은 동쪽의 모델, 남쪽은 남쪽 모델로 되어있다.

그래서 북쪽 세 파, 서쪽 세 파, 동쪽 세파, 남쪽 세파 그래서 그 지역을 떠나지 못하게끔 천체에서 모든 것이 특산물과 거기에 맞게 돼서 이동이 불가능하다. 거기를 떠나면 육체가 소멸된다. 그 행성 자체로 땅에 존재한다. 자기 직업 자체로 존재한다.

누구도 이 직업, 그 이외에는 존재할 수가 없다. 이것을 두 증인이 그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보내심을 받아 하늘의 위치를 주의 음성에 따라 기록하노라. 바로 성경은 땅을 보고 아는 것이 성경이요. 여러분이 지저귀는 꽹과리 소리는 백정놈들 속에서 계속 천기 시대 4500년, 중기 시대 6400년, 지기시대 7200년, 정경대ㅡ 제갈량이 태어나서 그 시대마다 성경을 복원해 왔노라.

정경대, 방통, 유비, 오사다 미쯔, 전두환 이 사람들은 다 쿠데타의 일원들이다. 앞으로 이 사람들은 다 내 앞에 와서 이실직고 할 것이다.

성경에 보면 먼저 된 자가 나중 되고 나중 된 자가 먼저된다고 보면 된다. 아마 제 생각에 백정놈들이 한참 세상을 이끌어 왔는데 그들은 백정놈으로 물러나고 이마에 인 박은 자들로 가인의 인 받은 자요, 죽을까 하노라 한 자요. 종신토록 피땀을 흘려 먹을 자요. 이들을 두고 아마 이 대목이 기록되었지 않나 생각이 된다.
2016-03-28 19:57:00
118.218.178.16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