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10:05 (수)
자유게시판
(메시야가 무당을 권면).
icon 이채은
icon 2016-01-07 14:42:41  |   icon 조회: 9945
첨부파일 : -
2016년 1월 7일 목요일 말씀

56. (메시야가 무당을 권면).

너희들의 옷을 입힌 것이 천천무당, 중천무당, 지천무당 그렇다. 그러면 지천무당은 난영이와 히틀러, 너희는 벌레 같은 짓거리해서 너희 둘이 2차 대전을 일으켰던 장본인이다. 무당도 무당 나름이다. 지천무당은 벌레무당이다. 당신네들 지천의 무당은 말 그대로 지천이다. 그냥 짐승의 몸을 입고 있다.

그래서 당신네들은 자축인묘 (인묘이면 호랑이, 토끼 진사이면 용과 뱀) 그 짐승들의 기운을 받고 만들어놓은 것이다. 그래서 히틀러인 너의 남편이 미친 것은 사실이다. 히틀러가 지천무당이니 열 두 간지를 다 만들었다. 히틀러가 12간지를 다 했었다. 하루하루 변하고, 한 달에 몇 번 변하고 일주일에 6번 변한다.

히틀러가 일주일에 6번, 한 달에 크게 4번 변하니 미친놈이라 안 할 수 없다. 간지 믿는 놈은 다 지천무당이다. 네가 사람들에게 기운을 넣어 하는 짓거리가 짐승 짓거리 하는 것이고, 히틀러가 모든 간지 사업을 7천억년 한 것을 자축인묘, 진사오미, 신유술해 거기서 다 끝낸 것이다. 그래서 이 세상에서 마지막으로 나한테 히틀러가 콧구멍 걸려서 지 인생을 마친 것이다.

중천무당은 무엇이냐? 중천무당이 그 기운을 보내야 지천무당이 움직인다. 혜정이하고, 조조, 나미하고 환관장은 중천무당이고 한 세트이다. 천기 기운을 받아서 중천 무당들이다. 무당도 급이 있다. 이 사람들은 기운을 내려 보낸다. 천체 무당은 누구냐? 북현무 첫째 무당, 우백호 두 번째 무당, 세 번째 좌청룡 무당 이 세 무당을 합해서 남주작인 단군이 ‘남 줄 것 뭐 있냐? 내가 다하지.’ 해서 최고의 무당이 된 것이다.

그래서 단군 기록만 남는 것이다. 원래 마늘 모(厶) 무당이라고 한다. 그래서 단군과 금화는 천천 무당이고, 그들이 ‘나는 여호와라’해서 다 지은 것이다. ‘나는 여호와라, 예수라.’ 하는데 하나님은 여호와라 하지 않았다. 살롬과 임마누엘도 다 무당들이 지은 것이다.

하나님은 성경을 기록한 적이 없다. 이것은 쿠데타로 지은 유명곤과 정경대와 책사 나미가 한 것이다. 천천 무당 성경과 불경, 이 성경뿐만 아니라 이것을 북현무, 우백호, 좌청룡 이 세 개를 합한 것이 한국에서 쓴 성경이다. 천부경은 서양으로 넘어간 것이다. 우백호의 성경도 서양으로 넘어갔다. 좌청룡은 알라신을 믿는다.

우백호는 이스라엘 성경이 됐고, 좌청룡은 자유의 여신상이 됐고, 단군의 성경이 지금 우리나라에 존재하는 것이다. 이 성경을 하나님과 상관없는 것을 당신네들이 만든 것이다. 우리 며느리는 옷 입혀줬다고 좋다고 하던데 우리 며느리도 태초에 여간 죄를 많이 지었던가 보다. 그 무당 옷을 입는 것을 보고 누구는 좋다고 한다던데.

중천무당은 얼마나 죄를 많이 지었으면 이런 옷을 입는다고 안다. 중천무당 여러분, 지천무당 여러분, 단군 무당 여러분, 커피 맛이 좋습니까? 이제는 코걸이 걸려가지고 당신들 21억 손을 하늘에서 죽이듯 땅에서 죽이니 어제부터 시작되었도다. 너희들 옷은 다 무당들의 옷이다. 너희 눈도 눈 바꾸느라 안경을 쓰게 한 것이다. 조금 있으면 다 벗는다. 알고나 있느냐? 나는 메시야라.
2016-01-07 14:42:41
115.140.9.1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