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10:05 (수)
자유게시판
메시야와 노아의 역사
icon 이채은
icon 2016-01-05 10:40:08  |   icon 조회: 10175
첨부파일 : -
제목: 메시야와 노아의 역사

나는 메시야다. 본래 나는 성경을 한 번도 읽어본 적이 없다. 왜? 책방에 가면, 본대로 다 읽어버린다. 그 책방 안이 한 눈에 다 들어와 버린다. 대략 이야기를 하겠노라. 노아의 아들 셋이라고 나오고 방주라는 말이 나온다.

이것은 정경대 박사와 그 때 당시의 제갈량, 유비 유병곤은 강동구에서 신문사 사장을 한다. 그 둘은 이 말을 하면 알 것이다. 그 분들은 자기가 만들어놓은 것이라 자기들이 만든 것이 어두워서 몰랐을 뿐이지 근거는 어디다 두고 말을 했느냐?

태양이 동쪽에서 보면 북쪽에서 내려와 가지고 서쪽으로 가서 서쪽에서 동쪽으로 가서 동쪽에서 남쪽으로 와서 남쪽에서 북쪽으로 간다. 이것이 태양이 8자로 도는 방법이다. 이 안에 64개의 햇빛 슬하에 돌고 있는 행성이 있다.

이것은 천기, 중기, 지기를 놓고 그것을 축소해서 보면 달은 남쪽에서 보면 북쪽에서 동쪽으로 옥, 동쪽에서 서쪽으로 오며, 서쪽에서 남쪽으로 가고, 남쪽에서 북쪽으로 간다. 이 안에 월, 화, 수, 목이 다 들어있다.

여기서 자축인묘, 진사오미, 신유술해 이 별들은 오대양 육부 별이다. 월, 화, 수, 목, 금, 토 금요일에 가서는 태평양, 대서양, 인도양 이렇게 해서 월, 화, 수이고 북극은 목이고, 남극은 금이다. 토요일은 육대륙이다.

그런데 이것을 가지고 모세오경을 만들었으며 월, 화, 수 이 뜻은 태극기에 있는 북의 괘도다. 북의 괘도 일 자가 삼 자, 이 셋 안에는 월, 화, 수를 부르고, 서방괘도를 목, 금으로 부르고 동방을 토로 불러 이것을 이용해 정경대와 유비(유병곤)이 성경의 노아 방주로 소설을 쓴 것이다.

그 후손은 14대, 14대는 무슨 뜻으로 14대의 뜻을 표현했느냐? 원 달(月)이 되기까지는 그 괘도를 일주일에 한 번 돈다. 이것을 기준하여 두 번 돌면 14대, 그래서 세 번 돌면 21대, 네 번 돌면 28대 예수 그리스도 세계까지 이어왔다.

그 천체에 달이 도는 일주일에 한 번 돌면 7대로, 두 번 돌면 21대, 세 번 돌면 28대인데 이런 허무맹랑한 일들로 둘이 앉아서 쿠데타의 정치를 이끌어가기 위해서 역사를 만들었던 것이다. 여러분은 이것을 보고 성경이라고 하고 있으니, 이에 금화가 천체 무당이며, 성헌(단군)이가 천체의 무당이며, 또 나미와 혜정이가 중천 무당이며, 지천 무당은 난영이와 채은이가 지천 무당이며, 이 무당들이 모든 이 성경의 작품을 만든 자들이라.

여러분이 보는 성경은 기가 막힐 일이라. 앞으로 천체의 궤도, 그 궤도 안에서 아는 것이 성경이라. 우리가 어떻게 천체가 만들어졌고, 어떻게 지구의 형성이 되고, 천체와 지구 상하관계가 되고 이런 것 모든 것들을 다 변경시켜 버렸다.

그 다음에 자축인묘 진사오미는 아무 그 기운과 상관이 없는데 자자는 우리가 자식을 낳으면 집을 짓는 것이 지지축이라. 동방에다 집을 만든다는 뜻이다. 동방이면 어디냐? 동쪽 나라를 뜻한다. 이는 동방 사람들을 천체에 모든 것을 천체 법을 따라서 산다는 뜻이고 모든 육을 가진 자는 묘는 모든 육을 가진 자가 흙으로 돌아간다는 뜻은, 흙으로 돌아간다고 묘사해 놓은 것이다.

사람은 나서 묘자가 흙으로 돌아간다는 뜻이다. 여러분은 토끼 묘자라고 이렇게 배은망덕한 글을 내놓은 것이다. 별 진(辰)는 쓸 용(用) 자도 된다. 뱀 사(巳)자라고 부르나 뱀 사(巳)는 없는 글자다. 여섯째 ‘지지 사’다. 별의 기운을 거기에 여러분이 알고 있는 뱀 사 (巳)에 집어넣은 것이다.

낮 오(午)는 가장 천체의 기운이 햇빛의 기운이 지구로 가장 많이 쬐인다는 뜻이다. 그래서 그것은 일곱 번째 행성에 ‘지지 오’이다. 아닐 미(未)는 아무것도 없다는 여덟 째 별인데, 저장한다는 뜻이다. 우리가 일광력을 저장해 요즘에 태양열판에 저장한다. 낮 오(午)를 비취며 아닐 미(未)는 여덟째 지지 행성이다.

펼 신(伸), 납 신 여러분이 말하는 납 신은 아홉째 행성이다. 뱀 사(巳)자에 담았으며 아닐 미에 담았으며 이것을 다 펴서 그 과정을 만들어야 된다. 닭 유(酉)라는 뜻은 서방 유자인데, 이것은 열 번째 ‘술 유’자이다. 여러분이 쓰는 ‘술 유’다. 닭 유酉가 아닌 바다나 육지나 씨가 만들어진다는 뜻이다.

열한 번째, 개 술(戌)은 여러분이 만든 개 술(戌)이다. 마를 술이다. 이 마를 술은 천간 무에 점 하나 있으니 아직 열반을 못했다는 뜻이다. 열두 번째 돼지 해(亥)는 하늘의 복이 다 열 두 번째에 만들어진다는 뜻이다. 자축은 월요일이요 인묘는 화요일이요, 진사는 수요일이요, 오미는 목요일이요 신유는 금요일이요, 술해는 토요일이라.

이 안에 불교에서 말하는 경주가 만들었던 첫째 아담, 경주가 만든 천부경 81자가 점 하나에서 폈다 해서 펼 신이다. 왜 펼 신(伸)이냐? 모든 지구 천체 궤도가 돌아가는 것을 말해서 닭 유(酉)자가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이것을 가지고 정경대와 유병곤이는 오경을 만들고 지축 무녀들은 좌축인묘 짐승을 붙이고 중천 무녀들은 신학을 기록하고 무당들이 프로그램을 짜서 이렇게 허무맹랑한 성경을 만들었노라.

앞으로 동영상으로 천체 궤도를 그려가면서 별의 숫자와 해의 숫자와 달의 숫자와 도는 방법을 팔 자, 팔자로 자전하는 것을 보면 성경이 잘못되었고, 불경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지금 현재 쓰고 있는 성경은 정경대와 유병곤이 만들었고, 불경은 조조와 중천 무당 나미와 유병곤, 히틀러가 만들었던 것이다.

앞으로 이것이 다 밝혀지면 부인할 수가 없을 것이다. 왜? 성경하고 대조해보면 글자 자체가 천체 그대로 그림이다. 여러분이 축(丑)자라고 쓰는 것은 지지축이며, 소 축자는 아니다. 여러분이 쓰는 소 우(牛)자는 천간 우(牛)자이다. 다 자기 나름대로 바꾼 것이다. 여러분이 쓰는 소 축은 동방에 터진 입구에 열 십(十)자가 들어간 것이다.

동방 입구에 안에 열 십(十)이 들어가서 지지축이 된 것이다. 동방에는 사람이 누를 황이라. 황인종이다. 하늘에 갓을 쓰고 누를 황(黃)이고 말미암을 유(由)에 좌측 궤도와 햇빛 궤도와 달의 궤도를 온유하게 하늘과 하나 되었다는 뜻이다. 동방에는 황인종이라는 뜻이라. 황인종 이외에는 인종에 위까지 만든 것이다. 묘는 하늘에서 땅으로 비쳐 땅에 힘을 얻은 마을에서 산다. 그 마을에서 내 몸이 소멸된다는 뜻이다.

삔 침(丿)자 뚫을 곤(丨)자, 마을 심방(里)자, 이렇게 해서 우리는 그 땅에서 태어나서 그 땅에 돌아간다는 뜻이다. 그래서 성경에 이 말을 끄집어내서 사람은 흙으로 돌아간다 한 것이다. 이렇게 정경대 박사와 유비(유병곤)가 기록했던 것이다. 그렇게 기행까지 포함된 것이다. 성은 다음에 발표할 것이다.

제가 모체를 얻은 모체는 지구였다. 나는 지구 죄악덩어리를 쥐고 태어났노라. 너희들 실체를 내가 낱낱이 파헤쳤노라. 너희가 부인할 수 없노라. 내가 천체를 그려가면서 동영상에 한문 한 자 한 자를 밝히노라. 동방 묘라는 뜻이 흙으로 돌아간다는 뜻이며, 동방인이라는 말하는 범 호(虎)라는 뜻이 황인이라는 뜻이다. 사람이 호랑이냐? 말 같은 소리 해야지?

여러분들 자축인묘 진사오미라고 하면 다 당신들이 짐승이냐? 이런 기운을 받고 살게? 자식 자(子)는 마늘 모(厶) 거꾸로 해놓은 것이다. 그래서 하늘에서 씨를 맺었다는 것이 자식 자이고 땅에 자식은 거꾸로 쓰고 땅에서 머리로 하늘에 머리 둔 것은 하늘로 추켜든다. 너희들은 하늘로 추켜들었느냐? 땅으로 추켜들었느냐? 땅으로 추켜들었으니 알 리가 있느냐? 나 메시야가 성경이 모든 것이 소설이라는 것을 서두로 알렸노라. 나는 메시야다.
2016-01-05 10:40:08
118.218.178.16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