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10:05 (수)
자유게시판
메시야
icon 이채은
icon 2015-12-19 23:45:01  |   icon 조회: 2105
첨부파일 : -
2015년 12월 19일 토요일

최고의 무당을 공부하신 분 (주역하신 분들).

세상은 들을찌어다. 나는 메시야다. 당사주나, 주역이나, 토정비결이나, 글 이름이나 모든 세상에 갖고 나는 자들이여, 내 말을 들을찌어다. 나는 메시야다. 우리가 산소를 안다면 산소와 수소와 질소를 안다면, 주역을 부끄러워서 쳐다보지 못할 것입니다. 당사주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서쪽에 괘도만 안다고 하면, 여러분은 아무 말을 할 수 없습니다. 서쪽 괘도에서 한 번 보지요. 작대기 하나지요. 한문에서 말할 때 산때이라 하지요. 나는 무식해서 작대기라 할래요. 나는 여러분이 세상의 학교 지어놓은 것은 4년동안 놀아본 적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하늘에서는 64년 나왔으니까 64년 하늘 대학 나왔구만요. 여러분한테 세상 대학 나오신 분들에게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그 괘도에 일 자는 모든 우주의 회로도가 다 있다는 것입니다. 우주의 회로도를 그 일 자에다 수록해놓고 그 우주 회로도를 여러분이 주역으로 흉내 낸다고 그 주역으로 사람 앞에 풀이하고 있는 여러분들이여, 서쪽에 괘도, 물층의 괘도, 서쪽에서 바람이 불면 여러분이 무엇이 만들어지는 줄 아십니까?

서쪽에서 바람이 불면 여러분의 마음이 평안해집니다. 동쪽에서 바람이 불면 여러분들 마음이 어떠신 줄 아십니까? 내가 무엇을 해봐야 되겠다고 창의력 같은 생각이 들지요. 그런데, 여러분은 이것을 복사해놓은 것이 바로 주역입니다.

당사주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의 주역은 남극 주역을 만들어놨습니다. 남극은 보이는 것만 알거든요. 그래서 여러분은 아무리 주역을 보아도 답이 없습니다. 왜? 서쪽에 있는 괘도를 모르기 때문에, 주역을 알 리가 있나요? 서쪽의 괘도를 알면 부끄러워서 얼굴을 하늘로 들고다니지 못하고, 눈을 바로 뜨지 못하고 칼 검 자를 알 것입니다.

칼 검 자(刀)는 왜 칼 검(刀)인가요? 여러분을 위해서 칼 검(刀) 자를 만들어놓은 것입니다. 왕궁에서 입이 둘이 있나요? 왕의 법도에 따라서 궁(宮)이지요. 여러분이 궁(宮) 자만 알아도 주역을 읽으면 부끄러운 줄을 알 것입니다.

여러분은 무당이 창조했던 아담의 주역, 주역을 보신 분들은 어찌 거지같이 사시나요? 점하는 사람은 거지같이 살아요? 나는, 북극 괘도와 서쪽 괘도와, 동쪽 괘도와 이 세 가지를 좌지우지 하는 사람입니다.

여러분께 쉽게 말하자면 나는 대통령 궁에서 이야기할 수도 있고, 나는 사람 속에서도 이야기할 수 있고, 무언의 세계에서도 이야기할 수 있고, 여러분이 주역을 안다는 것은 부끄러운 줄 아세요. 무당이 만든 주역이고 하늘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주역에 보면 흑점과 백점이 있지요. 이것이 눈 목(目)자에 들어가는 눈입니다. 하얀 것이 있으면 복 받는 다 하고 검은 것이 보이면 어렵다고 하지요. 그 뜻이나 알고 이야기 하나요? 이 주역은 괘도 자체를 그려놓고 흑백으로 나눠서 말하나 당신 속에 들어온 산소가 불이라면, 당신이 눈 목자를 제대로 알아도 주역을 다 버렸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산소만 제대로 알아도 주역을 버렸을 것입니다. 주역을 아는 자들이여, 이제는 부끄러운 줄 알 시대가 돌아올 것입니다. 좀 어려워서 다음에는 쉽게 풀어드리겠습니다.
2015-12-19 23:45:01
39.114.55.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