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09:55 (월)
선진 은행시스템 구축/ 경영내실화
상태바
선진 은행시스템 구축/ 경영내실화
  • 김경숙
  • 승인 2003.03.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로신협 최근 제30차정기총회 개최// 구로신용협동조합은 지난20일 오후3시 신협 본점 3층 강당에서 제30차 정기총회를 개최, 2002년도 결산보고에 이어 올해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한 승인을 받았다.

구로신협은 이날 총회에서 올해 금융부문의 수익목표달성을 위해 금융전산망가동을 활용한 지로업무 홈뱅킹업무, 공과금수납업무 등을 활성화하며 자동이체로 인한 조합원 편의제공 및 요구불예탁금을 증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스포츠센타, 유통사업등 각 사업별 수익을 극대화하도록 하는 한편, 경비절약, 이용회원에 대한 서비스강화, 스포츠센타 이용조합원의 신용거래 조합원으로의 밀착관리 등으로 사업을 추진키로 했다.

한편 본회의에 앞서 열린 기념식에는 조합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혁보고, 시상, 장학금수여, 기념사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송태복 구로신협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올해로 30년의 역사가 되는 장년의 튼튼한 우량조합”이라고 설명, “ 선진화된 은행시스템을 구축하는 한편 여유자금의 리스크관리강화, 불요불급한 경비 절약을 통한 경영내실화 등에 역점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수상한 주민조합원 및 직원수상자와 장학생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수상자 ▲ 감사패 백숙현 ▲근속패 김해곤, 서관종 (구로신협 과장대리), 조광훈(신협 계장) ▲이사장표창 김분자 박오안 서홍수 구경자(조합원), 김창수 김항열(신협 과장) 김재동 이종영(구로신협 계장)

◆ 장학생 ▲김창대 (영림중2) ▲강남이(영서중2) ▲이규진(영림중1) ▲양지현(구로고3) ▲전영호 , 모상범(구로고1)

cimin9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