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9:53 (금)
자유게시판
메시야 81. 부정된 성경 기록
icon 이채은
icon 2016-03-18 21:32:24  |   icon 조회: 1535
첨부파일 : -
메시야 81. 부정된 성경 기록

여러분이 알고 있는 유병언은 애굽왕이고 빌라도 총독이라고 하는 자는 바로 애굽왕 유병언의 부인이었다. 유병언은 그 때 당시 애굽을 통괄했고, 유병언 부인은 분봉왕으로 명칭이 되어 있다.

그래서 유병언이 낳았던 아들 중에 조조가 셋째 아들로 태어났다. 그 조조는 자기 어머니를,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군사를 동원하여 왕 자리를 탐하여 자기의 부모를 죽이려 했으나 자기 어머니를 데려왔다. 자기 어머니와 동침하여 그가 조조의 역사로서 성경이 시작된 것이다.

조조와, 단군과 북현무와 좌청룡들이 불교를 창건했으며, 조조는 자기 어머니와 동침하여 그가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기 시작했다. 그 시작된 쿠데타가 바로 성경의 제사법이다. 태초에 천지창조법이나, 모든 그들의 70명 무리들 속에서 성경이 기록되었던 것이다.

여러분이 애굽왕과, 총독과, 조조의 후손과 제갈량-정경대, 관우-시진핑, 유비-유명곤, 방통, 일본-오사다 미쯔, 전두환 이렇게 그 후손들과 함께 성경이 정치의 목적으로 기록되었다. 그래서 성경은 앞뒤가 맞지 않다.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교회에 다니면서 헌금하거나, 무슨 명목이던지 돈을 요구하는 것은 유병언과 조조의 술법이다. 경주 불국사의 창건한 자의 술법이며, 신흥사를 창건한 단군의 술법이며, 자기들의 정치 목적으로 법을 다 만들어냈던 것이다.

여러분들은 7천억년을 성경 그대로, 근거를 토대로 천기시대 복원하고, 중기시대 복원하고, 지기시대 복원하여 7천억년을 성경이 윤회되어 왔던 것이다. 지금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성경이나 불경은 다 책사는 빌라도 총독이고, 엮음은 정경대, 동참은 서기행으로 이렇게 해서 이 세상이 이토록 종교의 지도자들이 왕노릇 해왔다.

스님들은 자기 마음을 속이고 가증 하였으며, 선한 자도 있고, 번뇌한 자도 있고, 참회한 자도 있지만, 이런 불법을 행한 자들은 앞으로 여러분이 말하는 3차원 세계, 4차원 세계 하늘 말로는 영안의 눈을 뜬다고 한다.

누구든지 자기 죄를 속이지 못한단다. 여러분들이 이 성경이 조작되었다고, 불경이 조작되었다고, 모든 경전이 조작되었다고 부인하고 싶어도 부인하지 못할 세대가 오게 되리라. 내 아버지께서 보낸 자가 아버지의 음성을 듣고 내가 너희들에게 전하노니 영안이 뜨면 본인을 속이는 자는 이는 이대로 치리라

죄가 아무리 붉을지라도 흰 눈같이 희게 한다는 말을 너희들이 알게 될지어다. 지금 용담댐에 가면서 환생한 조조와 조조 부인을 싣고 그 앞에서 적노라. 나 메시야와 증인이 말하노라.
2016-03-18 21:32:24
115.140.9.1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