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9:53 (금)
자유게시판
메시야 73. 메시야와 지구 궤도의 위치
icon 이채은
icon 2016-03-16 20:06:57  |   icon 조회: 1176
첨부파일 : -
메시야 73. 메시야와 지구 궤도의 위치

우리 한국이 38도로 오면 서해 바다가 중국으로 연결되고, 제주도가 연결되고 모든 섬들이 사라지고 북극 중심으로 1/3이 대륙이 되어야만 한국이 낙원이 된다. 낙원이라는 뜻은 사철 하늘에 질소와 미네랄로 땅에 모든 식물을 길러가는 작업을 한다.

사람이 죄악으로 산성화시켜 지금 현재 모든 단맛이 감소하고 유황이 적어 우리의 생명이 300-400살은 먹어야 하는데 최소한 350살은 먹어야 된다. 그래서 음양으로 720살 태초에 사람이 만들어질 때, 영산강에서 만들어가지고 강릉까지 지금 현재 바닷속 4대강 아담이 다녔던 길목이었다.

그 길목이 육지가 되어 지금 영산강이 되고 금강이 되고 공지천이 되고 낙동강이 되었다. 네 아담이 다녔던 길목이다. 바다에서 5만 3천년 살다가 그대로 육지가 되었다고 보면 된다. 바로 자기 살던 그 모습으로, 그대로 마을도 올라왔다고 보면 되고 송광사도 그대로 올라왔다고 보면 되고, 신흥사도 그대로 올라왔다고 보면 된다.

이 물 속에서 네 아담들이 살았던 모양을 그대로 육지로 올라왔던 것이다. 이 육지에서 처음 여러분이 말하는 공룡이다. 공룡이 현재 사람이 진화되어 육지에서 1만7천년간 살고 죽었던 것이다. 이것이 네 아담의 수명이었고 이들의 죄로 인하여 산소와 질소, 우주의 독성물질로 인간이 짧은 생애가 되었던 것이다.

앞으로 낙원이라는 것은 하늘에서 질소와 연수로 한국 땅에 중심으로 하나님이 직접 농사지으며, 우리 인간들은 먹고 마시고 하나님 앞에 놀고 찬양하는 것이다. 하늘의 별들처럼 자기 위치에서 그 자리에서 자기 법궤를 가지고 움직이는 자체에 서로 공생하며 살아가는 것이다.

지금같이 형제간에 헐뜯고, 재산 싸움하고 이런 일은 없다. 지금 지각 변동이 위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바다가 싱크홀로 뒤집어지고 있다. 그래서 물 수자의 방향으로 한국 중심으로 싱크홀이 한국에 큰 빌딩이나 이런 것이 무너질 요소가 있다.

지각변동으로 수자원이 한국을 중심으로 몰리고 있으며 세계의 기름들도 앞으로 폭등할 것이다. 물가도 내년이면 폭등하고, 지각변동으로 사람들이 기후변화로 모든 몸에 하늘의 행성에 숫자의 기운을 받지 못한 사람은 다 죽는다.

여러분이 지금은 서해안 바다가 바다로 보이지만 앞으로 갈릴리 호수로 바뀔 때에는 여러분들은 남극이나 북극이나 생활터전이 바뀌면 하늘을 누가 막으리요. 앞으로 동영상으로 지하에 모든 동굴에 관계된 것을 이야기할까 한다.
2016-03-16 20:06:57
118.218.178.16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