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10:05 (수)
자유게시판
메시야
icon 이채은
icon 2015-12-16 23:23:56  |   icon 조회: 1240
첨부파일 : -
본인은 남사고에 나오는 두 증인인 하늘에서 내려온 사람입니다. 두 증인은 천인이지요. 세상 말로는 빛이지요. 선생님께서 요구한 답.

천부께서 말씀하시기를 남종이 너는 한문을 보면 본대로 들으면 들은 대로 안다 하셔서 학문이 무학이라도, 아버지 말씀만 믿었던 것입니다. 한문은 우리 글자입니다. 한글을 모르고서는 한문을 읽을 수가 없습니다.

ㄱ자는 힘 력(力) 자에 들어가고 쌀 포(包)자에 들어가고 칼 도(刀) 자나 칼날 인(刃) 자에 많이 쓰지요. ​

ㄴ자는 숨을 은(隱)자이지요 숨을 은자에 많이 쓰여지지요. 비수 비(匕)자에 쓰여지고 마음 심(心)자에 쓰여지지요. 마음 심(心)자는 바로 자궁을 얘기하지요.

ㄷ은 동쪽에 터진ㄷ이지요 거기에 한 일(一)자 하나를 가운데 뻗치고 또 일 이를 넣으면 오직 율(聿)이 되지요.

ㄹ은 몸 기(己)자에 들어가지요. 용 용(龍)자에 쓰여 지지요.

ㅁ은 동 서 남 북 입자를 말하지요. 십 자(十)란 뜻이고 십 자(十) 밑에 입 구(口)자를 쓰면 동서남북이 모아 입을 모은다(古)는 뜻이고, 북 서 동은 이 세 입구를 말할 때 인격에 품위를 지키란 뜻을 말하지요.

ㅂ은 땅을 거꾸로 하늘로 치켜들어 그 가운데 일은 물이 찼다는 뜻을 말하지요.

​ㅅ은 오른쪽 삐침과 왼쪽 삐침은 음양이 만나서 사람이 만들어졌다는 뜻을 이야기하지요.

ㅇ은 지구를 이야기하지요 한문으로서는 점 점 머리 수(首)자에 골 수자로 말하지요

​ㅈ의 한 일(一)자는 궁창의 물을 이야기하고 ㅅ자는 사람 인(人) 자를 이야기하지요.

​ㅊ은 천부께서 복점 하나는 천부를 지칭하는 것이고 일(一) 자는 물을 지칭하는 것이고 ㅅ자는 사람(人)을 지칭하는 글입니다.

ㅋ은 터진 가로 왈(彐) 다이아몬드(彑)를 이야기하지요. 이것은 자궁의 회로 판을 이야기하지요.

ㅌ은 스님들이 머리 위의 점 여섯 개로 좌측 우측 자궁 난자를 이야기하지요.

ㅍ은 복이 평화를 이야기 하지요. 궁창 위의 물과 궁창 아래 물을 하나라고 하지요.

ㅎ은 이것은 지구 궤도를 이야기하지요 한글을 만들기 위해서 복점을 알라고 했지요.
뚫은 곤(丨)자에서 두 인은 음양을 이야기해서 가갸로 시작이​ 되었지요.​

부수와 한문으로 일(一)부터 오(五)까지는 오 대양을 이야기하고, ​육(六)부터 십(十)까지는 육 대륙을 이야기하지요. 한글만 제대로 안다면 한문이 천지창조의 하늘의 천부와 땅의 사람
​들과 관계성을 이야기하지요. 모든 비밀은 목숨 수(壽)수 자 안에 ​있답니다.

본인은 하늘에서 보낸 메시야입니다. 자연 그대로 글 자체가 자연을 ​묘사해 놓은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천부께서 저의 머리에 입력된​대로 보면 본대로 들으면 들은대로 아니까 선생님께 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5-12-16 23:23:56
39.114.55.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