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7-30 16:37 (금)
구민이 필요로 하는 곳에 함께 한 지역 정론지
상태바
구민이 필요로 하는 곳에 함께 한 지역 정론지
  • 구로타임즈
  • 승인 2009.02.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9주년 축사_홍 춘 표 의장(구로구의회)
 지역의 정보, 자원, 마음을 하나로 이어주는 바른 풀뿌리신문을 모토로 차별화된 지역신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는 「구로타임즈」의 창간 9주년을 43만 구로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구로타임즈」는 지난해 불어닥친 세계경제의 불황속에서 나라경제와 서민들의 삶이 어려워질 때 올바른 주민자치 실현과 건전한 여론형성 그리고 주민의 삶과 밀접한 알찬 정보의 제공으로 지역 정론지로써의 역할을 다해왔습니다.

 특히 우리 지역만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내어 구민들에게 가치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따뜻하고 훈훈한 소식을 발굴함으로써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구민들이 필요로 하는 곳에 「구로타임즈」가 늘 함께 해 왔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요즘 국내외적으로 변화의 바람이 세차게 불고 있습니다. 또한 지방자치단체간에도 지역발전을 위한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역발전은 정치와 행정력만으로는 이룰 수 없습니다. 건전한 여론형성을 주도하는 바른 지역언론이 함께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이처럼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의 힘을 하나로 모으는 역할은 「구로타임즈」에게 부여된 시대적 사명이라 생각합니다. 「구로타임즈」가 바른 지역언론의 역할을 다 해 줄 것을 기대합니다.




◈ 이 기사는 2009년 2월 23일자 289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