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 구로구협의회, 장학금전달 및 표창장수여

, 지난 18일

2022-01-21     정세화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구로구협의회는 지난 18일(화) 오후 3시경 협의회사무실이 소재한 구로2동통합청사 3층 구로2동주민센터 대강당에서 장학금전달식 및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학금을 받는 학생일부와 바르게살기구로구협의회 임원 및 회원 30여명과 구로구의회 박동웅의장이 참석했다.  

장학금대상은 학교장 추천을 받은 바르게살기운동 구로구협의회 자녀로, 고등학생 3명과 중학생 1명등 선발 된 4명이다.

이날 이기형 바르게살기 구로구협의회장은  서이슬(신정고, 18)학생과 송지민(오류고, 17)학생에게 각각 장학금 30만원과 장학증서를 전달했으며,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다른 2명의 학생에게는 개별적으로 전달됐다고 전했다.

장학금 전달식 후에는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르게살기 회원 18인을 대상으로 한 '구로구의회 의장 표창장 전달식'이 이어졌다. 

이날 표창장을 받은 바르게살기 회원은 다음과 같다. 

△신명철 (신도림동) △전경희(구로1동) △유인상(구로2동) △박복금(구로2동) △이치호(구로3동) △윤성군(구로4동) △진순녀(구로4동) △박민(구로5동) △정수남(가리봉동) △김윤래(고척1동) △권정현(고척2동) △박미순(개봉1동) △허정욱(개봉2동) △송경자(오류1동) △양금화(오류2동) △김경숙(수궁동) △장정순(수궁동) △차정숙(수궁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