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2-28 00:04 (금)
[FROM편집국]기사보기를 유료독자 멤버쉽으로 다시 전환합니다
상태바
[FROM편집국]기사보기를 유료독자 멤버쉽으로 다시 전환합니다
  • 구로타임즈
  • 승인 2018.06.1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로타임즈 기사보기를 6월14일 오전10시30분부터 다시 유료독자 멤버쉽으로 전환합니다. 

구로지역의 미래를 그려나갈 주민대표를 선출하는 지방선거를 맞아 출마 후보들의  정보와 정책에 대한 정보를 주민유권자들이 보다 쉽게 접하고 판단하실수 있도록 지난 두달 가까이 유료독자 회원자로 운영되는 구로타임즈 기사들을 6.13일까지 전면 오픈해왔습니다만, 이제  유료독자 체제로 전환합니다.  

 

지역현장을 뛰며 주민의 눈으로 지역밀착형 정보와 뉴스를 취재보도하는 구로타임즈는 주민독자 여러분이 내주시는 한달 5천원, 연 5만5천원의 구독료로 운영되고 있는 신문사입니다. 유료독자는 매주 월요일자로 발행되는 '구로타임즈' 지면신문을 댁과 사무실에서 우편으로 정기적으로 받아보실수 있으며, 그 전에 온라인으로 구로타임즈 발행호(PDF)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지난 18년동안 축적된 구로지역의 역사와 정보자료를 보실 권리를 갖습니다.

 

주민이 알아야 보이고, 보이는 만큼 올바른 결정을 할수 있습니다. 지역은 나와 가족이 살아가고, 가족의 행복권을 만들어가는 일터가 있는  가장 기본단위의 삶의 터전입니다. 중앙의 뉴스보다 구로지역 뉴스가 여러분의 삶의 미래를 결정짓는 또하나의 중요한  정보입니다. 지역신문 구독이 그 출발점의 하나라는 점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구독의사가 있으시다면 구로타임즈 02-858-1114로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에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