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0:19 (목)
구로타임즈 4월23일자 PDF로 보세요
상태바
구로타임즈 4월23일자 PDF로 보세요
  • 편집국
  • 승인 2018.04.2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료독자는 지금부터 보실수 있습니다"

구로타임즈 4월23일자(월)가 발행됐습니다. 

구로타임즈 유료독자 회원이라면 지금부터 4월23일자를 온라인에서 PDF본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집이나 사무실에서 우편으로 받아보시게 되면 다음주 월, 화요일이 될테니 유료독자라면 온라인에서 회원가입을 하시고, 신문사의 구독료 기간인증을 받으신후 더 빠르게 기사를 보시기 바랍니다. 구로의 현재뿐 아니라, 지난 20년 가까운 구로지역사회의 정보와 뉴스가 축적된 곳이 구로타임즈 인터넷판입니다. 

FROM 구로타임즈 편집국

이번호에서는 '불통행정 주민무시 구로구청 각성하라'는 지난 11일(주) 구로구청앞 구로지역 최초의 지역4대현안 주민연합집회와 같은 맥락에서 주민의 자발적인 의지와 참여로 탄생된 '시민행동 구로'의 창립총회현장과 기념토론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생업과 바쁜 일상때문에 문제가 생겨도  돌아볼 겨를이, 대응할 시간이 없고, 문제제기를 하려할때 때로는 전문적 지식 부족으로 답답했던 주민들은  '주민무시' '불통행정'으로 다져진 철옹성같은 자치행정을 보며 집밖으로 나와  '이것은 아니다'라고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주민자치문화현장의 새싹이  주민의 힘으로 하나씩 파릇파릇 돋아나기 시작한 2018년 봄입니다. 

  

  월 5천원의 구독료는 주민의,  주민을 위한, 주민에 의한 건강한 지역언론의 힘을 만들어주는 생명수입니다. 여러분이 일상생활을 해나갈수 있도록  구로타임즈는  주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지역사회의 골목을 뛰는 파숫꾼, 지역사회 목탁, 정보와 마음을 이어주는 광장이 되고자 합니다.

- 구독문의는 ()2)858-1114로 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판에서 주소와 성함등을 입력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