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0:19 (목)
벽산엔지니어링, 후원물품 전달
상태바
벽산엔지니어링, 후원물품 전달
  • 윤용훈 기자
  • 승인 2022.07.29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구로구푸드뱅크마켓센터에

 

구로디지털단지 내에 소재한 벽산엔지니어링이 지난 21일(목) 구로구푸드뱅크마켓센터에서 25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큰 통 기부를 하여 주목을 끌었다.

코로나 및 어려운 경기로 인해 푸드마켓센터로의 물품기부가 줄어드는 상황에서 이번 벽산엔지니어링의 후원 규모는 역대 최대규모다. 전달식에는 벽산엔지니어링 경영지원실장인 송한승 부사장과 CSR팀, 구로구사회복지협의회 김한기 회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한국메세나협회 회장사로도 활발하게 활동하며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벽산엔지니어링은 이날 두유, 즉석밥, 라면, 식용유, 화장품 등 다양한 생필품류를 구로구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마켓에 전달했다. 특히 이번 후원활동에는 크라운해태제과, 남양유업, BGF리테일(CU), 삼양사 등의 기업이 소외된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데에 한뜻으로 동참해주어 할인된 금액으로 물품을 구입했다고 한다.

이번 기부에 사용된 기금은 벽산엔지니어링·파워·엔터프라이즈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급여의 1%를 기부하여 조성한 벽산1% 나눔운동기금으로,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환경에 놓인 구민들에게 도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후원물품은 구로구 관내 지역아동센터 및 생활시설, 장애인시설 등 75개소 사회복지시설에도 지원될 예정이다.

송한승 부사장은 "앞으로도 벽산엔지니어링은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지속적으로 상생하며 소외된 이웃에 따듯한 마음을 전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