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9:21 (금)
[알림]구로타임즈 유료독자회원제로 다시 전환합니다
상태바
[알림]구로타임즈 유료독자회원제로 다시 전환합니다
  • 구로타임즈 편집국
  • 승인 2020.04.21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1일 총선개표결과 분석부터

 

구로타임즈 독자회원 여러분께  

구로타임즈는 4.15총선이 끝남에 따라 오늘부터 다시 유료독자 회원제로 전환합니다. 총선을 앞두고 구로지역 주민유권자분들의 알권리와  보다 나은 합리적인 판단을 위해 유료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분들이 보실수 있도록 해왔습니다.

구로타임즈는 이번 총선에서 주민정책검증단을 구성해  '제21대 국회의원 후보 초청 정책토론회'를 주최한데 이어,  구로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 후보토론회내용및  후보공약 등 지역주민을 위한 후보들의 정책과 지역국회의원으로서의 능력과 자질 등을 판단하실수 있도록  가능한 상세하게 전달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이제, 4월15일 총선은 끝났습니다.  4월20일자(월) 구로타임즈 지면과 온라인판은 총선개표결과 분석등을 담은 총선특집 3호를 발간했습니다.

이에 오늘부터 구로타임즈 온라인판을 유료독자 회원제로 전환합니다.  구로타임즈는 주민과 독자 여러분이 내주시는 소중한 구독료(연간 6만원)로 운영되는 '주민을 위한 주민의 신문'입니다.  우리 지역의 중심을 잃지 않는  건강한 지역언론으로서 늘 함께 할 것입니다. 

구로타임즈를 구독하시면 지면신문은 기본이며,  온라인에서 PDF지면으로  가장 먼저 구로지역의 생생한 현장과 알찬 지역뉴스를 보실수 있습니다. 

구독신청은 '구로타임즈' 인터넷판이나 전화(02-858-1114)로 해주시면 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구로주민의 '벗' 구로타임즈는 늘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