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4-03 11:15 (금)
[알림] 구로타임즈, 유권자를 위한 총선기획
상태바
[알림] 구로타임즈, 유권자를 위한 총선기획
  • 구로타임즈
  • 승인 2020.02.2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렇게 하겠습니다 -
구로타임즈는 4월15일 실시되는 국회의원 선거에서 주민들이 지역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행복한 구로의 문을 열어나갈 수 있는 '지역대표'를 찾고 판단할 수 있도록 돕기위해 유권자 중심의 다양한 기획보도와 정보채널을 마련합니다.

■ 구로타임즈 인터넷판 한시적 개방
지난 20년간의 구로지역 현안과 인물등 지역전문 뉴스와 정보가 담겨있는 구로타임즈 인터넷판(www.kurotimes.com)을 2월24일부터 한시적으로 개방합니다. 유료회원 독자가 아니더라도, 선거 전날인 4월14일까지 구로타임즈 기사와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 <유권자의 소리> 우리동네 이게 필요해요
일상적 생활기반인 동네에서는 지금 어떤 시설과 변화를 필요로 하고 있을까. 구로타임즈가 보아온 지역현장, 골목 골목에서 만난 주민들로부터 들어본 생활속 불편, 발전방향 등에 대해 들어봅니다.

■ 국회의원 출마예정자 서면인터뷰
구로(갑)과 구로(을)에 출마하려는 후보들의 면면과 출마이유, 지역에 대한 생각들을 들어봅니다.
 
■ 구로타임즈 주최 국회의원 후보정책 토론회
국회의원 후보초청 정책토론회를 기획, 구로지역 주민 유권자들에게 심도있는 정보를 제공 하겠습니다.
 
■ 영상으로 만나는 후보별 지역비전
구로타임즈가 구로지역 마을미디어 구로마을TV, 구로FM등과 연합해서 선보인 '구로똑똑'채널(유튜브)영상뉴스를 통해 구로지역후보들의 생생한 모습과 지역구상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후보 공약으로 보는 구로지역 21대 총선
후보들이 내놓는 공약 등을 시민행동구로등 지역시민단체와 공동으로 분석하는 새로운 시도를 진행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